닫기

이찬원·송가인 등 ‘더 트롯쇼’ 라인업 풍성 “꽃길만 펼치시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7010009685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9. 18. 00:00

이찬원
이찬원이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 방송을 앞두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SBS Plus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 트로트 스타들이 스페셜 무대의 향연을 펼친다.

18일 오전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되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트로트 무대들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거장 진성과 러블리 트롯 신동 이수연이 조손 지간으로 출연해 '동전인생'을 열창한다. '장구의 신' 박서진과 '장구의 꿈나무' 황민호는 자신의 히트곡으로 장구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성의 매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손태진과 다정한 트롯 남친 에녹은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듀엣 무대로 여심을 흔든다. 트롯 태권 나태주와 다재다경 정다경은 장윤정의 '당신편'을, 트롯 아이돌 신유와 트롯다람쥐 강혜연은 남진·장윤정의 '당신이 좋아'로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트롯 꿈나무 황민호, 김태현, 오유진은 민요 '군밤타령' '달타령' '뱃소리'로 흥을 돋운다. 트롯 여신들이 준비한 국악 무대 역시 주목할 만한 볼거리다. 양지은은 '흥아리랑', 송가인은 '엄마아리랑'을 열창해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들이 준비한 스페셜 무대는 추석 연휴의 마지막을 풍요롭게 마무리한다.

이찬원은 시청자들에게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제가 풍성한 무대를 준비했다. 여러분들에게 꽃길만 펼치시라는 의미에서 노래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추석 인사를 전한다.

강혜연·김태연·김희재·나태주·남진·마이진·박서진·손태진·송가인·신유·심수봉·안성훈·양지은·에녹· 오유진·이수연·이찬원·정다경·조정민·진성·한혜진·홍자·홍지윤, 황민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18일 오전 10시 SBS, 오후 12시 30분 SBS Plus, 오후 3시 SBS funE, 오후 5시 30분 SBS FiL, 오후 8시 SBS M에서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