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쉐보레, 양양 해변서 풀파티·트레일블레이저 전시 등 고객이벤트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1010006148

글자크기

닫기

우성민 기자

승인 : 2023. 08. 11. 10:02

허니제이·홀리뱅·이동휘 등 참여
ㅁ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 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라구나 비치./한국GM
제너럴모터스(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강원도 양양 해변에서 풀 파티 등 트렌디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15일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서는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가 열린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되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13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현장 이벤트를 통해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하며 14~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양양 서피비치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자신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사람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우성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