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진행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대)·백화점 상품권(10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시승·출고 이벤트로 구성된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옵션을 갖춘 아메리칸 정통 SUV"라며 "추석 연휴 기간 가족·친지들과 함께 임팩트 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느끼며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GS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바스켓·매트·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 라이트사이징 엔진, 첨단 안전·편의사양을 적용한 쉐보레의 대표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 엔트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함께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