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같이 답변한 응답자들은 활용 방안에 대해 △기존과 비슷한 수준으로 발송(51.7%) △이벤트 확대로 발송 횟수 증가(20.1%) △발송 인원 증가(12.4%) 등의 순으로 답했다.
발송 목적을 묻는 질문에 대해선 △고객 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 경품(40.0%) △임직원 대상 복지(28.7%) △세미나 등 참여에 대한 답례(26.1%)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센드비 장점에 대해선 △발송 프로세스가 편리해서(70.9%) △합리적인 가격(43.0%) △좋은 프로모션 혜택(38.7%) 등으로 나타났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기업의 마케팅·복지·HR·인사팀 담당자들이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