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윈큐브마케팅 “센드비 고객 90%, 향후에도 모바일쿠폰 활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31010017479

글자크기

닫기

성장기업부

승인 : 2023. 05. 31. 17:13

123123
/제공=윈큐브마케팅
윈큐브마케팅은 센드비 이용자 23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중 90.9%(복수응답 기준)가 '앞으로도 업무에 모바일 쿠폰을 활용하겠다'고 답변했다고 31일 밝혔다. 센드비는 윈큐브마케팅의 모바일 쿠폰 발송 플랫폼이다.

이같이 답변한 응답자들은 활용 방안에 대해 △기존과 비슷한 수준으로 발송(51.7%) △이벤트 확대로 발송 횟수 증가(20.1%) △발송 인원 증가(12.4%) 등의 순으로 답했다.

발송 목적을 묻는 질문에 대해선 △고객 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 경품(40.0%) △임직원 대상 복지(28.7%) △세미나 등 참여에 대한 답례(26.1%)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센드비 장점에 대해선 △발송 프로세스가 편리해서(70.9%) △합리적인 가격(43.0%) △좋은 프로모션 혜택(38.7%) 등으로 나타났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기업의 마케팅·복지·HR·인사팀 담당자들이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성장기업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