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객 수는 올 1~4월 동안 77만명을 기록, 직전 4개월 대비 138% 증가하며 코로나19 이전으로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또한 임시 매장을 운영한 최근 3개월 동안의 매출이 직전 3개월 대비 60%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점 재단장으로 매출 호조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새단장을 마친 매장에는 라메르, 르라보, 에르메스 향수 등 해외 화장품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 매장 한편에는 대형 LED를 설치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관광과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다음달 중순까지는 여행을 테마로 한 대형 조형물 '트래블 신(Travel Scene)'을 설치해 공항 이용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미진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장은 "매장 전면 리뉴얼로 쾌적한 쇼핑 환경과 더욱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김포공항점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에게 면세점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클링 섬머' 프로모션을 7월30일까지 진행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경품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시드니와 일본 도쿄 항공권,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등을 추첨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