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나 뷰티 엑스포는 화장품 및 미용 업체들이 참가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산업의 동향과 전망을 파악하는 뷰티 행사다.
코스메카차이나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 총 52개 품목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품목으로 저자극 아크네와 연령별 항노화 제품을 소개했고 마스크 착용 해제와 더불어 중국 젊은 소비자 군의 관심을 받고 있는 립 제품을 소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기술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 중국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메쉬 쿠션 존'을 운영해 독자 파우더 기술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회사는 고객만족 경영, 특수 화장품 개발 등의 경영방침을 통해 중국의 로컬 신예 브랜드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차영권 코스메카차이나 법인장은 "상담을 진행한 중국 내 대형 로컬 브랜드사와 글로벌 브랜드사와 개발 논의를 진전시켜, 긴밀한 파트너십을 형성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