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모든 직원이 참여한 이번 기념식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자와 우수 협력사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포상을 진행했다.
앞서 회사는 1999년 회사 설립 후 한국, 중국, 미국법인을 거점으로 고객사에게 ODM(생산자 개발 방식)·OEM(주문자상표 부착)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화장품 연구개발(R&D) 및 제조생산(OGM)업체다.
올해는 고객사 중심의 품질 경쟁력 제고, 납기 준수,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제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도전을 강조했다. 조 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기 속에서도 어려움을 발판삼아 성장을 이룬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마주한 과제를 담대하게 받아들이고,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그는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조 회장은 "지난해 10월 선정된 'K-스마트등대공장'은 디지털 대전환의 신호탄"이라며 "개발·영업·생산·품질 등 모든 분야에 걸친 디지털 혁신화를 이뤄 고객·시장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의 핵심가치와 전략에 사회·환경·지배구조(ESG)를 반영해, 지속가능한 기업과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