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써스데이 아일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5010007907

글자크기

닫기

성장기업부

승인 : 2023. 05. 15. 13:56

12312
자료제공=지엔코
지엔코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는 점점 확대되어 가는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과 고객들의 라이프를 겨냥헤, 브랜드를 더 다양한 방법으로 만나는 소통의 목적으로 이 팝업을 기획했으며 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프리미엄 아울렛 볼륨 확대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꿈꾸는 새로운 섬의 컨셉 워딩을 바탕으로 "Fantasy Island" 라는 테마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곳곳의 다양한 컬러들과 빛과 홀로그램의 비현실적인 느낌의 오브제, 하우스 공간으로 가상의 공간처럼 느껴지는 판타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특별한 여름을 준비하는 트래블, 페스티벌, 리조트룩이 가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스타일링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팝업의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 트래블 폴딩백과, 일리커피 머신을 제공하는 기프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해 T.I양말 증정과 함께 포토머신 인화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는 11일부터 28일까지 롯데 타임빌라스점 GF층 광장에서 진행된다.
성장기업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