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위앤어스컴퍼니 언니뷰티, K언니 뷰티 세계관 담은 ‘언니뷰티’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0010005248

글자크기

닫기

성장기업부

승인 : 2023. 05. 10. 14:18

KakaoTalk_20230509_104452327
자료 제공 = 위앤어스컴퍼니
뷰티테인먼트 스타트업 위앤어스컴퍼니는 일명 'K언니'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의 국영문 슬로건은 각각 '지금, 나 자신'과 'Proud, Present'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신의 어떤 모습이든 포용하며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가장 아름답고 정의한다.

언니뷰티는 셀럽과 협업한 첫 뷰티 컬렉션으로 셀럽의 정체성을 제품화하는데 모듈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오는 13일 '언니:Unee' 뮤즈와 첫 뷰티 아이템을 공개할 계획이다.

제품군 선정부터 성분의 기능 및 특징, 디자인, 패키징, 스토리텔링 등 제작 전 과정을 시스템적으로 모듈화하며 브랜드 자체를 플랫폼화했다.
위앤어스컴퍼니는 언니뷰티를 통해 '언니:Unee'를 선보이는 한편,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필두로 상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아이템은 셀럽 언니의 정체성을 담아내며 각기 다른 테마와 스토리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주명 위앤어스컴퍼니 대표는 "자신의 뷰티 세계관을 펼치며 진정한 미를 주제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주고 싶었다"며 "우리의 고유어인 '언니'의 아우라와 아름다움을 새로운 뷰티 용어로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언니뷰티는 날것 그대로의 내 모습 즉 내면의 아름다움을 외적으로 승화시켜 세상 앞에 '나'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뷰티 철학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KakaoTalk_20230509_104454370
자료 제공 = 위앤어스컴퍼니
성장기업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