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윤건경 충북교육감, 직원과 도민 권익보호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4010008481

글자크기

닫기

장이준 기자

승인 : 2023. 04. 14. 17:16

clip20230414162631
14일 열린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에서 윤건영 교육감이 연설을 하고 있다./제공=충북교육청
윤건영 충북교육청 교육감이 14일 교육연구정보원에섶 교육청 전 직원과 청주 지역에 있는 직속기관과 고등학교·특수학교 민원담당자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발생되는 불친절 관련 민원과 특이민원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고 발생할 수 있는 상황별 대응능력 향상을 통해 공감·동행 민원서비스를 실천하고자 마련했다.

박종석 강사는 이 자리에서 "Mean Want 나는 민원하는 사람입니다."라는 주제로 민원인(고객) 의미와 원하는 것을 알고,'사람', '감정', '기억'의 키워드를 가지고 60분간 업무담당자 마인드 제고와 상황별 대처 방안, 전화응대 체감만족도 향상 등에 대해 말했다.

윤 교육감은 "고객에게도 동료에게도 그리고 자신에게도 따뜻함과 친절을 베푸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란다. 내가 보낸 친절과 미소가 다른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고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