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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따르면 파워액티브는 지난 2012년 한국 시장 첫 출시 뒤 2014년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이후 2017년 누적 판매 3000만개를, 2019년 초 누적 판매 4000만개를 넘어섰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파워액티브는 사용자가 변기를 위생적으로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라며 지난 해 기존 제품보다 개선된 파워액티브 등을 출시하며 5년(2015~2019년)간 걸이형 변기세정제 카테고리 내 시장점유율 평균 약 90%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걸이형 변기세정제와 다목적 세정제인 스프레이형 ‘브레프 파워’를 선보인데 이어 매년 제품을 리뉴얼하며 세정력과 향기 등을 개선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