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캐피탈, ‘오인용’과 ‘KB차차차’ 애니메이션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905010003901

글자크기

닫기

김지수 기자

승인 : 2019. 09. 05. 18:18

KB차차차_오인용_최종
사진제공=/KB캐피탈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팀 ‘오인용’과 함께 애니메이션 ‘중고차 허위매물’편을 제작, 홈페이지 미디어센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오인용’팀은 군대 애니메이션인 ‘연예인 지옥’과 TV 드라마로도 제작된 ‘중년탐정 김정일’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오인용팀의 애니메이션은 조회수가 2억을 넘기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오인용팀이 제작한 금번 애니메이션은 ‘중고차 허위매물’과 관련된 스토리로 ‘연예인 지옥’편의 병장 정지혁과 이병 김창후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중년탐정 김정일’의 인기 캐릭터였던 ‘신앙심’이 중고차 허위매물 사장으로 출연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금번 애니메이션은 중고차 등록 매물대수 1위 플랫폼인 KB차차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유튜브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사회적 문제인 ‘중고차 허위매물’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활용했지만, 애니메이션으로 기획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앞으로도 KB차차차는 새롭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