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출시한 카드는 지난해 9월 출시돼 9개월 동안 200만장 이상 팔린 ‘신한카드 딥드림’의 라인업 상품으로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최대 5.5% 적립 서비스에 프리미엄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백화점, 골프 업종에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해외 여행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해외사용 10% 캐시백·항공 요금 10% 할인 서비스를 더했다. 이 카드의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해외·항공·주유·택시 할인 적립서비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한다. 한 달에 50만원 미만을 사용하면 0.7%, 1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1% 적립률이 적용된다.
해외 이용금액(온라인 포함)에 대해 최대 5만원 한도 내 10%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연간 이용금액(국내외 이용금액) 100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또한,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연간 3회, 1회 최대 3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전 회원 대상, 8월 한 달간 해외에서 사용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SPC(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모바일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와 바로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딥드림 카드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라면서 “향후 맞춤형 딥 시리즈 상품 지속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