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사건’, 누군가 기획”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25002330165

글자크기

닫기

디지털뉴스팀 기자

승인 : 2017. 01. 26. 06:40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사건', 누군가 기획" /정규재tv, 박근혜 인터뷰,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국정농단 게이트'에 대해 "오래전부터 누군가 기획한 것 같다"고 주장했다.

25일 한국경제신문 정규재 주필은 25일 '정규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인터뷰는 청와대 상춘재에서 1시간 10분가량 진행됐다.

정 주필은 "누군가가 언론들의 뒤에서 자료를 주고 있거나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느낌이 있다는 일부 주장도 있다. 누군가가 관리를 하는 듯하다는 느낌을 토로하는 분들도 많다. 대통령께서는 그런 세력이 있다고 느끼시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 대통령은 "그동안 진행 과정을 추적해보면 뭔가 오래전부터 기획된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도 지울 수 없다. 솔직한 심정으로"라고 답했다. 

이어 정 주필이 "'누군가'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고 묻자 "그건 지금 말씀드리기 좀 그렇다"고 말했다.

정 주필이 "느끼시는 구체적인 인물이 있긴 있군요"라고 말하자 박 대통령은 "우발적으로 된 건 아니라는 느낌은 갖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