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소소하게 심부름도 해주고 도와준 사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25002212186

글자크기

닫기

디지털뉴스팀 기자

승인 : 2017. 01. 25. 22:13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소소하게 심부름도 해주고 도와준 사람" /박근혜 인터넷 방송,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 박근혜 인터뷰,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정규재tv' 박근혜 대통령이 "박 대통령에게 최순실이라는 사람은 어떤 존재였나"라는 질문에 "소소하게 심부름도 해주고 도와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25일 한국경제신문 정규재 주필은 25일 '정규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박 대통령은 "최순실은 박 대통령에게 무엇이었나"라는 질문에 "오랜 시간 알아왔고, 저 혼자 지내니 소소하게 심부름도 해주고 충실히 도와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이번에 전개되는 것을 보면서 내가 몰랐던 일이 많이 있었구나, (최씨가) 사업체를 어떻게 사익을 했다, 그런 부분을 몰랐던 불찰에 대해 마음이 좀 상한다"고 덧붙였다.

또 박 대통령은 최씨의 딸 정유라의 개명 사실에 대해 "딸 이름이 '정유라'라고 바뀌었다는 것도 이번 사건이 터지면서 알았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