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재석 모델 ‘네네치킨 연구소편’ SNS로 빠르게 확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114010008831

글자크기

닫기

송영택 기자

승인 : 2016. 01. 14. 16:45

네네치킨 연구소편
유재석의 ‘네네치킨 연구소편’ 광고 풀스토리가 공개됐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의 신규 CF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 영상이 공개된 지 열흘 만에 조회수 23만을 기록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14일 네네치킨에 따르면 ‘네네치킨 연구소편’은 8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이 연구소장으로 등장해 ‘오리엔탈파닭’ ‘스노윙 치즈’ 등 네네치킨의 히트 메뉴를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연구·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풀스토리 영상에는 기존의 CF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재석의 NG영상과 예상치 못한 즉석연기가 더해져 한층 볼거리가 풍부해졌다

아울러 네네치킨은 신규 CF ‘네네치킨 연구소편’의 풀스토리 영상 공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enechicken4479)에 접속해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를 감상하고 영상을 공유한 뒤, 댓글로 네네치킨을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2016년을 맞이해 고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새해 첫 이벤트”라며 “코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네네치킨의 CF도 보고 치킨 시식권도 얻어서 친구, 가족과 오붓하게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