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 과거 드라마 출연 장면 모아 보니 “아! 현빈 맞선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008000446554

글자크기

닫기

방정훈 기자

승인 : 2015. 10. 08. 05:02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 과거 드라마 출연 장면 모아 보니 "아! 현빈 맞선녀"/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7일 JTBC '님과 함께2' 측은 기욤 패트리가 여자친구인 송민서와 함께 가상결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기욤 패트리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여자친구가 현직 여배우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두 사람이 실제 커플이라 기대되는 한편 더 조심스러운 면도 있다.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가 몰랐던 부분을 알아가면서 가까워지는 과정에 초점을 두고자 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석 달 째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욤 패트리 보다 한 살 연하의 송민서는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나 중국 등 외국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송민서로 개명, 광고와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다.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는 과거 드라마 '시크릿가든' 현빈 맞선녀이자 재벌녀 유경란 역, '궁중잔혹사-꽃들의전쟁' 애향 역, '너희들은 포위됐다' 꽃뱀녀 역, '신의퀴즈4' 안희연 역, '청담동스캔들' 수아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방정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