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심덕섭 고창군수 ‘활력 넘치는 고창 만들기’ 군민과의 대화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5010007974

글자크기

닫기

고창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1. 15. 14:41

14개 읍·면 순회 군민과 격의없는 대화
군민과의 대화
심덕섭 고창군수가 15일 오전 아산면에서 '2025년 군민행보 활력고창 나눔대화'를 시작했다. /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가 올해 슬로건인 '변화와 성장, 미래를 여는 고창'의 의미를 설명하고, 4대 추진방향(서민경제 활성화, 미래첨단산업 육성, 세계유산의 특별한 활용,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군민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15일 아산면과 무장면을 시작으로 '2025년 군민행보 활력고창 나눔대화' 대장정에 나섰다.

심 군수는 그간 추진한 공약, 역점사업들의 현안과제에 대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궁금증을 해소하고 주민과 격의없는 대화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해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군정'을 실현할 방침이다.

14개 읍·면 순회 나눔대화에선 군정계획 보고, 활력 군민상 시상, 군정 질의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현장에선 누구나 군정 발전방향과 정책제시, 행정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고, 심 군수가 직접 답변에 나섰다.

심덕섭 군수는 "고창이 가진 문화·역사·예술·관광 등 매력 자산을 활용해 산업화하고, 강한 경제를 바탕으로 일자리를 만들어 청년이 모이는 활력넘치는 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