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셀렉트 경주, 산타클로스
|
28일 라한호텔에 따르면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대형 크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부터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위시 카드'는 전국 라한호텔 트리 옆에 비치된 위시 카드에 나만의 소원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라한셀렉트 경주 스위트룸 풀패키지 이용권을 선물한다.
2인 기준 스위트룸 1박에 조식, 수영장, 사우나 이용권과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커피 2잔이 포함된 구성이다. 2등(10명)은 조식 2인 무료 쿠폰, 3등(20명)은 클럽라한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겐 클럽라한 1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라한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클럽라한 가입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다.
|
'객실로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는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깜짝 방문해 부모가 준비한 선물을 대신 전달하는 이벤트로, 디어 산타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만 운영된다.
라한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경주, 전주, 포항, 울산, 목포의 트리 명소로 이름난 라한호텔에 올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대형 트리가 등장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인증샷도 남기고 크리스마스 위시 카드 이벤트에도 참여해 행운을 빌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