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아우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롯데온, 겨울철 인기 간식 한곳에 모아
|
2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헤지스와 네파, 스파오 등 브랜드 800여 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아우터웨어부터 니트웨어, 부츠, 장갑 등 겨울 의류와 잡화 3만여 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단 하루 특가 브랜드' 코너에서는 매일 2개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매일 오전 7시에는 '타임 특가' 코너에서 케이스위스, 슈펜, 베네통 등 브랜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케이스위스 롱 패딩과 슈펜 패딩 슬립온, 노티카 패딩 머플러 등이 있다.
|
우선 24일까지는 실시간 인기 아우터를 추천하는 '애프터 세일 랭킹'을, 25일부터 30일까지는 리버시블, 퀼팅 등 키워드를 기반으로 추천 상품을 선보이는 윈터 라이징 키워드 등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 10% 할인쿠폰과 아우터 카테고리에 한해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추워지면 생각나는 따끈한 겨울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호떡과 붕어빵, 국화빵과 생크림 찹쌀떡 그리고 샌드류 아이스크림 등 겨울 인기 간식을 한데 모았다.
웜업 밀을 대표하는 수프도 행사 대상이다. 롯데온은 '폰타나 즉석수프'를 6+6 골라담기 행사로 선보인다.
동시에 과메기와 반건조 오징어, 감귤 등 제철 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