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원시 “삼시세끼 Light 이젠 지리산에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0010016916

글자크기

닫기

남원 박윤근 기자

승인 : 2024. 10. 30. 14:43

나PD 예능 출격, 차승원×유해진 지리산 남원에 떴다.
03. 1030 홍보전산과 - 지리산에서 밥해먹는 그들을 기대하시라
'삼시세끼 Light- 지리산편' 홍보 이미지.
1박 2일, 신서유기, 서진이네 등 다수의 히트작 제조기인 나영석PD 예능이 지리산에 떴다.

tvN과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 '삼시세끼'가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돌아옴에 따라 '삼시세끼 Light- 지리산편'이 오는 다음 달 1일에서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삼시세끼'는 전국 산촌과 어촌을 누비며 얻은 온갖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차승원, 유해진이 '삼시세끼' 시리즈로 4년 만에 컴백했다.

이에 '삼시세끼 Light' 은 시청률이 3주 연속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중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지리산 남원편'에는 최근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로 '로코킹'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엄태구가 게스트로 출연해 어떤 예능 캐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삼시세끼 Light' 지리산 남원편(산내면)에서는 평화로운 산촌마을 배경과 달리 유명 배우들이 하루세끼를 해결하기 위한 고군분투하는 과정과 지리산 등반, 시장 방문, 다슬기 잡기 등 다양한 체험으로 남원만의 숨은 매력을 예능으로 간접 산촌 라이프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리산 남원편에서는 지리산에서 즐기는 고즈넉한 풍경과 여유로운 힐링 포인트와 산촌에서 얻을 수 있는 각종 식재료로 만들어지는 요리 등 다양한 매력이 준비돼 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