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함평군, 함평산 농산물 판매 확대 ‘박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0010010526

글자크기

닫기

함평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10. 20. 09:43

함평군-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 함평 농산물 소비촉진 업무협약 체결
이통장연합회
이상익 함평군수(가운데)가 지난 18일 함평엑스포공원에서 박영택 인천시 이통장연합회장(오른쪽), 김상모 함평군 이통장연합회장과 함께 함평농산물 안정공급 등 판로 개척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평군
전남 함평군이 함평산 농산물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지난 18일 함평 엑스포공원에서 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와 함평산 농산물 판매 확대 및 양 지역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함평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양 지역 간의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질 좋은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해 공급할 계획이다. 인천광역시는 함평 농산물의 소비를 확대해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박영택 인천시 이통장연합회 회장은 "이번 협약이 함평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인천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협력 강화를 통해 양 지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인천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함평군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양 지역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상생발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