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던킨, 17일 사업설명회 개최…“운영 노하우 확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0010004846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0. 10. 09:50

서울 '던킨 원더스 청담'과 '부산역라마다점'서 진행
[사진1] SPC 던킨, 예비 가맹점주 대상 사업 설명회 개최
던킨 매장 전경. /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오는 17일 서울과 부산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청담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는 서울·경기 지역에 점포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서는 부산 지역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던킨은 이번 설명회에서 던킨 제품과 매장 콘셉트의 변화, 가맹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개별 컨설팅을 통해 가맹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 내 창업 문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던킨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점주들은 한층 더 강화된 던킨의 경쟁력과 30년간 쌓아온 운영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던킨은 1994년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 트렌드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국내 대표 도넛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클래식 도넛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수제 스타일 도넛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채로운 니즈를 충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