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성시 “멋진 경기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8010004760

글자크기

닫기

안성 이진 기자

승인 : 2024. 09. 08. 10:32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대권대회 선수 대상 안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 탐방 프로그램 인기질주
안성시, 멋진 경기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제17회 안성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 선수 및 관계자들이 안성 투어버스를 이용, 안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에 참석해 환하게 웃고 있다,/안성시
경기 안성시가 운영하고 있는 '제17회 안성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 참가 선수단 대상 안성 투어버스가 참가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있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전 세계 31개국의 선수들과 관계자들은 경기 외 시간에 안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었던 투어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투어버스 서비스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단 운행 버스는 경기장에서 숙소를 연결하는 기본 노선 외에도 안성의 주요 관광지를 경유하는 안성 투어버스 노선을 별도로 운영해 선수들이 경기일정이 없는 시간대에 안성의 다양한 명소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금광호수 하늘전망대, 남사당 상설공연, 전통시장, 스타필드 등이 포함된 안성 투어는 선수단의 호평을 받으며 매일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투어에 참여했다고 시는 설명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헝가리 선수는 "경기장에서의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투어버스를 통해 안성의 자연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전했으며 또 다른 파키스탄 선수는 "대회 참가 덕분에 안성이라는 도시를 탐방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투어버스 운영을 통해 안성을 찾는 국제적인 손님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게 됐다"면서 "세계 각국의 선수·관계자분들께서 안성 투어버스를 계기로 대한민국과 안성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선수단 대상 투어버스는 폐막식이 개최되는 오는 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