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철학아래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1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회사는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비결로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제시한다.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 과정까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실제로 노스페이스는 '눕시 재킷'을 새로운 패션 유행에 부합하는 아이템으로서 해마다 개선해 오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재킷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등 새로운 아이템들도 선보이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