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거래소,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완공 개소식 열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7010004169

글자크기

닫기

남미경 기자

승인 : 2024. 08. 07. 17:28

6일 부산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공사 마무리
악기 댄스실 독서 공간 등 재단장해
(사 진) 부산 해운대구 반여어깨동무아동센터 개소식 (1)
지난 6일 부산 해운대구 'KRX지역아동센터' 개소식에서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지난 6일 부산 반여어깨동무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공사를 기념하는 'KRX 지역아동센터' 개소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소식은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방과 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내부를 개선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센터 아동들에게 가장 필요한 악기 댄스실과 독서 공간 등을 재단장했다.

한국거래소 정은보 이사장은 "지역아동센터는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하고 다양한 경험과 학습을 통해 꿈을 키워갈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라며 "거래소는 앞으로도 부산지역의 아동 복지사업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2014년부터 전국 총 47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재단장해왔다. 또 자매결연 농촌마을 농산품 지원, 대학생 금융인성교육 봉사단 해피누리 파견 등 재단 복지 프로그램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

남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