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3대 메뉴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 등 3대 메뉴를 활용해 현지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K-치킨의 맛을 전파해 나가며 북미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지난해 교촌의 미국법인 교촌USA는 외식업, 도소매업, 부동산업 등 캐나다 현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미래F&B홀딩스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맺고 캐나다 시장 진출을 알렸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 시장에 적극 진출해 해외 전역에 교촌의 맛을 알리는 등 '세계인의 맛을 디자인하는 글로벌 식품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회사는 제2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글로벌'을 핵심 키워드로 삼고 해외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북미 지역엔 미국 로스엔젤레스 3개, 하와이 1개 등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 매장 수는 총 75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