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디션은 지난 26일 막이 오른 2024 파리 하계 올림픽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 곳곳엔 파리 올림픽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반영됐다. 다섯 대륙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파랑·노랑·검정·초록·빨강)을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에펠탑에 입혀 일러스트로 형상화했다. 페트 제품엔 오륜기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했다.
490㎖ 점보캔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올림픽을 코카콜라와 함께 하며 응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은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한다.
이달엔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페트 제품(500㎖)에 컨투어 병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코닉 컨투어 보틀'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컨투어 병은 코코넛 열매를 모티브로 만든 디자인이다. 새로워진 '아이코닉 컨투어 보틀' 500㎖ 페트 제품은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림픽 기간 동안에만 경험할 수 있는 기쁨과 감동, 열정을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행복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을 시작으로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로 활약해온 코카콜라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