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비트, ‘워터밤 인천 2024’에서 ‘핑크빛’ 부스 선보인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6010016801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7. 26. 12:41

다음달 3일 열리는 워터밤 인천 2024 공식 참여
인간 컬링 게임·제모 컨설팅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그림1
제모 브랜드 비트의 '워터밤 인천 2024' 포스터./사진 = 엔플래닛
제모 브랜드 비트는 '워터밤 인천 2024'에 공식적으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서는 비트가 운영하는 부스를 만날 수 있다.

부스는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핑크톤으로 디자인됐으며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트 로고가 삽입된 부채를, 셀프 제모와 관련된 컨설팅 참여자에게는 비트 왁스 스트립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중 비트 포토월은 샤워 중 간편하게 제모 가능한 비트 제품의 특징에서 착안해 샤워 부스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트는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시 추첨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는 '워터밤 인천 2024'에서 무더위로 노출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현장에서는 제모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제모와 관련된 정보를 컨설턴트와 상담하면서 제품 추천과 함께 셀프 제모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부스 옆에 위치한 비트 인간 컬링 존에서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참가자가 직접 컬링 스톤이 되는 경험을 제공한할다. 게임의 참가자에게는 비트의 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세안 밴드가 선물로 제공된다.

비트 관계자는 "2030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친근감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워터밤 인천 2024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유용한 정보와 선물은 물론 짜릿한 경험까지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