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프리미엄 아프리카 6개국 여행 상품 방송
|
12일 업계에 따르면 홈앤쇼핑은 14일 오후 8시 30분에 프리미엄 아프리카 6개국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참좋은여행과 함께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까지 총 6개국을 13일 동안 둘러보는 여행상품이다.
본 상품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전구간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하는 프리미엄 여행으로, 아프리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국립공원 롯지 3박을 포함한 일정이다. 그 외에도 전 일정 동안 4~5성급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다.
특히 킬리만자로를 배경으로 사파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암보셀리를 비롯해서 세렝게티, 응고롱고로 등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4대 국립공원을 모두 탐방할 수 있다. 또한, 세계 3대 폭포라 불리는 빅토리아 폭포에서는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헬기투어도 포함됐다.
사파리 투어를 통해서 코끼리 떼, 웅장한 사자, 유려한 기린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관찰할 수 있고 빅토리아 폭포와 같은 장엄한 경관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 현지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아프리카 여행에서 더 많은 고객이 최고의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자신 있게 준비했다"며"이번 여행을 통해 프리미엄의 즐거움과 아프리카의 낭만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에서 주관하는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4개 강원 남부지역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G마켓과 옥션이 온라인 단독으로 참여한다.
우선 태백, 삼척, 영월, 정선 숙박&여행 패키지 상품에 쓸 수 있는 '2만원 쿠폰'을 ID당 매일 4회씩 제공한다. '숙박 2만원 쿠폰'도 선보인다. 숙박 쿠폰은 여행지 4곳의 레저, 입장권, 당일치기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하는 추가 쿠폰으로 10월 30일까지 총 4장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별빛기행 1박2일 태백 여행(열차표+숙박+식비) △태백&정선 1박2일 패키지 로미지안가든+스카이워크 △쏠비치 삼척(객실+조식 3인+오션플레이 3인)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객실+젊은달와이파크)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웰니스&아쿠아클럽 특가 등을 판매한다.
박상수 G마켓 여행사업1팀 매니저는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온라인 단독으로 참여한다"며 "7~8월 여행 성수기 시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원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