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슈퍼노바'(Supernov) 흥행 배턴터치
에스파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아마겟돈'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아마겟돈' '슈퍼노바'를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 돼 있다.
타이틀곡 '아마겟돈'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거칠고 절제된 음색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각기 다른 세계 속 다른 '나'를 만나 완전한 '나'로 거듭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만 102만 장을 돌파하며 '걸스(Girls)' '마이 월드(MY WORLD)' '드라마(Drama)'에 이어 4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
이보람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를 사랑하니까'를 발매한다. '너를 사랑하니까'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슬픈 비가 내리고 / 또 눈물이 나면 / 너를 다시 찾으려고 헤메이겠지" "바람이 불어와 / 이 눈물 마르면 / 그때 곁에 돌아와줘" 등 지워지지 않는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로 슬픔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이보람만의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해 그리움의 감정을 더욱 절절하게 표현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보람의 목소리와 로코베리의 곡이 만나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