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변우석, ‘선재 업고 튀어’ 명대사→첫사랑까지 ‘유퀴즈’ 예고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601000813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5. 17. 00:00

변우석 유퀴즈
변우석이 출연하는 '유퀴즈'의 예고편이 공개됐다/제공=tvN
변우석이 '유퀴즈'에 출연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변우석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변우석의 등장에 유재석은 "더 멋있어졌어"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또한 '변우석'이 아닌 '선재 업고 튀어' 속 이름인 "선재 씨"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변우석은 '선재 업고 튀어'로 많은 사랑을 받는 기분에 대해 "어리둥절하다. 심장이 벌렁벌렁하면서 잠을 바로 못 잔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김혜윤에 대해서는 "당 떨어지면 과자, 젤리 하나하나 챙겨줬다. 그때 한 이야기가 기억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다른 배우들한테 대본이 일찍 들어갔었는데 저는 저에게 보내주신 것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변우석은 '자신의 첫사랑'을 비롯해 '선재 업고 튀어' 속 명대사, 피아노 연주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목표는 "좋은 집을 마련하는 것"이라며 "계단이 엄청 가파른 계단이었는데 항상 할머니가 불편하게 올라가셨다. 할머니와 같은 방에서 자랐다"면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22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