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모터스 5월 페어' 개최
롯데온, '패션&뷰티 기획전' 마련
1일 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을 진행한다. 티몬은 행사기간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맞춤형 선물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1일 식품을 시작으로 리빙, 출산·유아동, E쿠폰, 여행,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순으로 데이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오픈 첫날인 1일 '퍼스트데이'에는 상품별 즉시할인에 최대 15%의 쇼핑쿠폰과 최대 10%의 간편 결제사 할인을 전하며 혜택을 강화했다.
1일에는 단돈 100원으로 최소 5배~최대 100배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도전100배 적립금', 2일부터는 최대 15%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가정의달 그림퀴즈' 등을 진행한다. 1일 '식품데이'에서는 인기 먹거리를 초저가에 추천한다. 단 하루동안 압도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몬스터딜'도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뜻밖의 득템 재미를 안겨줄 특별한 이벤트부터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까지 알차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5월 기획전에서는 와우회원만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모터스 기획전 사상 처음으로 일부 품목 대상 최대 20% 즉시할인이 적용되며 이와 별도로 구매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와우회원 전용 즉시할인·쿠폰할인이 동시에 되는 상품을 구매할 시 역대 최고의 할인율을 누릴 수 있다.
와우회원 대상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이 모두 적용되는 대표 상품도 마련했다. 이외에 제품을 용도별로 구분해 모아볼 수 있는 테마관(차량용 인·익스테리어, 차량 세차·정비용품)도 마련했다.
롯데온은 오는 6일까지 '패션&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휴기간에 맞춰 6일까지 진행하는 '패션퍼스트위크'에는 세인트제임스, 쉬즈미스, 헤지스, 제이에스티나 등 주요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봄 인기 상품 및 여름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라코스테' 여름 신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것을 비롯해 조셉앤스테이시, 제이에스티나 등의 패션 잡화·주얼리와 여행 준비를 위한 쌤소나이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캐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선물하기'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해, '선물하기'를 이용해 뷰티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3천점을 적립해준다.
인기 있는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입생로랑 NEW 캔디 글로우', '나스 NEW 블러쉬' 등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을 제안한다. '조 말론 런던', 'SK-II', '메종마르지엘라' 등의 인기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 및 상품 구매 시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문가은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5월 첫 번째 연휴기간을 맞아 집중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봄 나들이 및 가정의 달 선물 부담없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