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약CF이야기] 여행광고(?) 반전 미학 동아제약 박카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2501001457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4. 25. 15:45

태국 방콕·치앙마이 화면 가득…'젊음을 힘껏, 마음껏' 새 CM
제약CF이야기
늘 참신함을 선사하는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젊음을 응원하는 새 광고 '젊음을 힘껏, 마음껏' 편을 온에어 했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2편 중 첫번째 '젊음을 힘껏, 마음껏 여행편'은 광고 초반에 설레는 여행의 모습을 담아 마치 여행사 광고처럼 보이지만 "이 광고는 여행 광고가 아니라 박카스 광고"라는 내레이션으로 반전을 준다. 이후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기 위한 박카스의 역할을 보여주며 광고는 끝난다.

「반출」동아제약 박카스
/동아제약
광고는 기존 박카스 광고가 보여준 일상 속 공감을 통한 회복과 위로의 메시지와는 다른 주제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박카스의 모습을 전달한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상의 반전효과와 광고 촬영지인 태국 방콕과 치앙마이의 모습을 담은 생생한 영상미 또한 눈여겨볼 만한 대목.

젊음을 응원하는 박카스 신규 광고는 TV와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컨셉과는 다른 신규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박카스의 모습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박카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늘 옆에서 응원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