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4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특별전
쿠팡,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
인터파크쇼핑, '당신의 스포츠를 보여주세요' 특별 기획전
22일 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내달 '어린이날'을 앞두고 이달 22일부터 5월 3일까지 어린이들의 '최애(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한데 모아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에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최애와 아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해즈브로(플레이도우)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 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 엘오엘, 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 타요 등) △영실업(콩순이, 쥬쥬, 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23일에는 인기 블록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닌자고, 시티, 테크닉,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등 어린이날 베스트셀링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레고랜드 입장권, 100만원 상당 레고, 브릭 파우치+키링+스타터팩 2종 등을 증정하는 11번가 단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남녀 영유아 베스트셀링 장난감, 블록, 학습완구, 승용완구 등 테마별로 11번가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추천 선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권정웅 11번가 마트 담당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장난감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상품, 풍성한 혜택과 함께 2주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날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석 위메프 식품유아동실장은 "지난달부터 가격민감도가 높은 식품류를 중심으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펼치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협업하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제별로 선물을 구분해 놓은 테마관도 준비했으며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선물 고민 끝! Up to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모은 '특별하게 이런 선물 어때요?' 등 쇼핑을 돕는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인터파크쇼핑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2024년 스포츠주간'에 참여하고 '당신의 스포츠를 보여주세요' 특별 기획전을 27일까지 개최한다.
또한 행사기간 서울올림픽 평화의광장 등 전국 국민체력인증센터에서 진행하는 '국민체력측정 100'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인터파크쇼핑 스포츠레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는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지현 인터파크커머스 버티컬사업실장은 "국내 강소 스포츠레저 기업의 핵심 상품을 추천하며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인터파크쇼핑만의 특별한 행사와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과 파트너가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