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측은 앞서 네 차례 진행한 '알파라이브 X 기프티쇼' 라이브커머스 상품이 조기 매진되고 전체 주문액 또한 1억3000만원을 돌파했다는 점 등을 고려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명은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쇼'와 동일하다.
오는 28일 '기프티쇼' 론칭 방송에서는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L(피자+후라이드치킨)+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ℓ' 등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상품 5종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앞으로 회사는 기프티쇼 방송횟수를 월 2회에서 매주 금요일 고정 방송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정호 KT알파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앞으로 BBQ 등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과 직접 제휴된 외식, 카페,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방송 상품을 편성할 것"이라며 "자체 마케팅 역량과 유통채널을 활용해 모바일 쿠폰 판매를 강화하는 등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