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라젬, ‘세라체크 홈킷’ 출시…“체성분·혈압 등 건강 점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13010006851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2. 13. 09:37

1
/제공=세라젬
세라젬은 집에서 체성분·혈압·혈당 등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세라체크 홈킷'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체크 홈킷은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통해 헬스케어 기기로 측정한 주요 건강 지표를 기록·확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분석 리포트와 이를 바탕으로 한 건강 콘텐츠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측정 가능한 분야는 체지방률·체질량·수분·골질량·근육량 등 20개 체성분 지표와 혈압, 맥박, 혈당 등이다. 측정 지표들은 앱에 기록돼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 등록을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나 친지, 자녀 등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은 기존 웰카페, DTC 유전자 검사 등을 활용한 세라체크 서비스에 세라체크 홈킷을 더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웰라이프 멤버십의 역할을 확장할 계획이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전용 앱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웰카페 음료 할인과 1일 건강 미션 달성 시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24시간 응급 상담과 상급 종합 병원 진료 예약 대행 등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