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산시 ‘원스톱 민원상담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15010007291

글자크기

닫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3. 01. 15. 09:43

복합민원상담 등 민원상담실로 이용
서산시, ‘원스톱민원상담실’ 설치
충남 서산시가 본관 2층에 설치한 원스톱민원상담실 /제공=서산시
충남 서산시는 민선8기 제1호 공약 '시민만족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민원인 편의 제공을 위해 시청 본관 2층에 '원스톱민원상담실'을 설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원스톱민원상담실은 복합민원을 비롯한 상담 시간이 장시간 소요되는 민원, 다수인 민원, 개인정보 보호가 필요한 민원 등의 상담에 활용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원스톱민원상담실 설치로 편안한 상담 분위기 조성, 시민과 직원 간 소통 활성화 등으로 한층 더 높아진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시민편의를 위해 사소한 부분까지도 챙겨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원 시스템 개선과 다양한 민원시책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