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애플비의 '도전! 진짜 치킨, 피자, 햄버거 접기' DIY 북의 치킨 브랜드로 참여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도전! 진짜 치킨, 피자, 햄버거 접기' 미니어처 DIY북은 치킨, 피자, 햄버거 등을 미니어처 작품으로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교촌은 다음달 8일까지 '블랙시크릿 먹고 교촌치킨 미니어처 DIY북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주문앱으로 신제품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순살(R)', '레블반반오리지날'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비에서 제작한 '도전! 진짜 치킨, 피자, 햄버거 접기' 미니어처 DIY북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당첨 발표 이후 DIY북을 수령한 고객이 내년 1월 31일까지 개인 SNS에 작품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개인 SNS에 #교촌미니어처, #치킨미니어처 등 필수 태그와 함께 작품 업로드 후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인증 URL을 제출하면 된다.
교촌 관계자는 "만들기를 좋아하는 어린이부터 키덜트족까지 가족 모두 연말 연초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