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산시의회 정숙남 의원,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 헌혈홍보위원 위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6010013064

글자크기

닫기

이철우 기자

승인 : 2022. 12. 26. 16:04

사진(정숙남)
양산시의회 정숙남 의원(가운데)이 21일 양산지역을 대표하는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정 의원이 시 의회를 찾은 혈액원 관계자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양산시의회
경남 양산시의회 정숙남 의원(기획행정위원장)이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정 의원은 지난 21일 양산시를 대표하는 대한적십자사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돼 헌혈문화 확산 및 헌혈 홍보 활동에 나섰다. 정 의원은 임기 동안 헌혈홍보위원으로서 양산지역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정 의원은 양산시 헌혈권장 조례 개정과 헌혈의 집 양산센터(9월 13일 개소) 신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양산지역 헌혈을 비롯한 생명나눔 문화 확산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왔다.

정숙남 의원은 "양산시를 대표하는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앞으로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위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헌혈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 관계 구축을 위해 의회 차원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최인규 울산적십자혈액원 원장은 "정숙남 의원의 헌혈홍보위원 위촉이 양산지역의 헌혈문화 확산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혈액원에서도 양산지역의 안정적인 혈액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