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부산시, 루메나 ‘라이프케어산업’ 전략 선도 기업으로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0001420021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12. 21. 10:00

“라이프케어산업 전략 선도 기업으로써 라이프스타일 가전시장의 혁신적 변화 주도할 것”
라이프스타일 가전브랜드 ‘루메나’가 부산시에서 선정한 부산시 전략 선도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근 부산시는 91개 전략 선도 기업을 선정했으며, 루메나는 ‘라이프케어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 

부산시는 7가지 카테고리로 구분 지어 전략선도 기업을 선정했으며, 선정된 기업들은 부산형 히든챔피언, 월드클래스 등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받게 된다. 부산시는 기업의 성장성과 고용을 최우선으로 보고 혁신성, 경제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매년 전략산업 선도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루메나의 신제품 ‘스페이스 온’ 테이블 조명은 조형이 돋보이는 미려한 곡선과 세밀하게 정돈된 세로 라인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더한 제품이다. 최대 300시간 무선 사용과 꽃처럼 피어오르는 빛의 형상이 특징이며, 공간에 제약 없이 무드 있는 집안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세 가지 색온도 조절로 취향대로 손쉽게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고 퀵오프 기능과, 메모리 기능까지 갖춰 ‘수면 알림등’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워머팟’ 미니 팬 히터는 차가운 공기가 감도는 집안 곳곳의 사각지대를 따듯한 온기로 채워주는 온풍기 제품이며, 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자유로운 각도조절로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실내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캠핑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도어(Indoor), 아웃도어(Outdoor) 어디든 공간을 따듯한 무드로 변화시킨다.

루메나 진중헌 대표이사는 “루메나만의 미학과 기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으로 시장의 혁신적 변화를 주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