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J 심포지엄은 멀츠와 국내 의료 전문가들이 한국의 에스테틱 소비자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함께 하면서 에스테틱이 전하는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한 미용의료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피부미용 분야 의료 전문가의 학술 교류의 장인 동시에 멀츠의 사회공헌활동인 '뷰티플 프라미스' 캠페인의 취지를 다시 한번 환기하고 '나 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의료 전문가에게 감사의 마음을 하는 자리이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심포지엄에서는 100여 명의 국내 의료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개별화 △자신감 △퍼스널라이즈라는 3가지 주제 하에 각각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이번 MASJ 심포지엄은 멀츠가 전사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컨피던스 투 비'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캠페인 'MASJ'의 한국판이라 할 수 있는 '뷰티플 프라미스' 캠페인의 가치관을 되새기면서 의료 전문가 간의 다양한 학술적인 교류가 오간 뜻깊은 자리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멀츠는 국내 의료 전문가 분들과 함께 한국 소비자의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