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NBA 키즈 가을 신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18%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NBA키즈는 최근 NBA만의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로 리뉴얼한 매장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중심의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농구대, 농구를 모티브로 한 오브제 및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우드 디자인 인테리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단장했다. 현재 리뉴얼된 매장은 롯데백화점 구리점, AK평택점, AK수원점 등 총 3곳이다. 이들 매장은 리뉴얼 이후 평균 매출이 37%까지 성장했다.
NBA키즈 측은 향후 국내외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리뉴얼 인테리어를 적용하며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에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친환경도 한층 강화했다. NBA키즈는 가치 소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는데 주목, 브랜드 리유저블 쇼핑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NBA 농구 코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러번 재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해당 쇼핑백은 리뉴얼 오픈한 매장 3곳을 비롯해 국내 NBA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