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수원 이춘택병원, 팔달구 소외계층에 사랑의 손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014010007493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19. 10. 14. 17:02

이춘택병원, 팔달구 소외계층에 사랑의 손길
남희숙 수원시 팔달구보건소장(오른쪽세 번째)과 구형모 파트너도움위원회장(오른쪽 네 번째)이 14일 수원 이춘택병원에서 기부금 전달식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수원시
수원 이춘택병원이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수원시 팔달구보건소에 성금 350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지난달 27일 이춘택병원 사회봉사회 ‘파트너도움위원회’의 주관으로 열린 ‘희망나눔 바자회’에서 직원들이 방향제·향초·의류 등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팔달구보건소는 65세 이상 홀몸어르신·빈곤 위기 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방문 건강관리 사업’ 대상자 중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선정해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70여명에게 온누리상품권(5만원)으로 전달한다.

팔달구보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남희숙 수원시 팔달구보건소장, 구형모 ‘파트너도움위원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남희숙 팔달구보건소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이춘택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보건·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