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이번 투표에는 약 36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2003년 탄생한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은 모든 가정에 하는 일이 잘풀릴 것이라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성장해 왔다.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이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북미·유럽·오세아니아·동남아시아을 기반으로 화장지·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제지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시장도 공략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은 미래생활은 ‘제품이 곧 신뢰다’라는 신념으로 연구개발과 품질강화에 매진하며 국내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천연보습배합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다색 인쇄 화장지 등을 출시했다. 이러한 제품혁신과 함께 원자재 입고부터 완제품까지 실시간으로 품질관리가 가능한 품질보증시스템 구축해 운용 중이며, 국제품질규격(ISO 9001)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