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제 4회 앙트십 코리아 컨퍼런스’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111301000670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7. 11. 13. 16:07

기업가정신 주제로 관련 기업과 학계의 전문가들 모여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오는 15일 ‘제 4회 앙트십 코리아 컨퍼런스’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앙트십 코리아 컨퍼런스’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기업가정신을 주제로 관련 기업과 학계의 전문가들이 모여 각자의 통찰력(Insight)을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학교수·일반 중고등학교 교사·대학(원)생·국책연구기관 연구원·관련 재단 및 협회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가정신 교육 관련자 200여 명이 참석해 창업성공을 위한 기업가정신 교육 환경과 생태계 조성을 위한 다양한 전략 발표와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질 예정이다.

‘제 4회 앙트십 코리아 컨퍼런스’는 임정욱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청소년 기업가정신 관련 효과성 검증연구결과 발표와 창업자들의 창업 계기와 애로, 성공을 위한 노력들이 진솔하게 소개된다.

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임정욱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센터장은 “기존 방식의 지식 습득과 활용보다 이제는 하고 싶은 일,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본인만의 방법으로 풀어가는 기업가정신이 모든 영역에서 필요하다”며 “이번 ‘제 4회 앙트십컨퍼런스’의 연사들은 자신이 파악한 생활의 문제점을 직접 해결하려고 애썼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얼라이언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한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