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라이어’ ‘그녀를 믿지마세요’ 5쌍 초대
전시 ‘프랑스 역사와 문화’ 50매
|
△연극 ‘라이어’, 초대 이벤트
듀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열리는 연극 ‘라이어’에 고객 10쌍(1인2매)을 초대한다.
‘라이어’는 19년째 공연을 이어나가고 있는 인기 연극으로,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두 부인과 펼치는 이중생활을 빠른 전개로 보여준다.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특별 초대 이벤트
‘썸’타는 남녀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초청 행사도 준비됐다. 듀오는 다음달 5일 서울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연극에 고객 10쌍(1인2매)을 초대한다.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모티브로 한 연극으로, 짝사랑만 하던 여주인공과 사랑을 믿지 않는 남주인공이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다. 로맨틱 코미디 특유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관객을 유쾌한 호흡을 이어간다.
△전시 ‘프랑스 근현대 복식, 단추로 풀다’ 티켓 이벤트
단추로 살펴보는 프랑스 역사와 문화 전시 초대권 50매(1인2매)도 준비돼 있다. ‘프랑스 근현대 복식, 단추로 풀다’ 전시는 다음달 15일까지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며, 18~20세기 프랑스 단추를 중심으로 의복·사진·공예품 등 1800여 점의 유물을 관람할 수 있다.
△‘Whisper of Love’ 미팅파티 개최
도심 속 피서가 될 미팅파티도 열린다. 듀오는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인연 찾기로 달래줄 예정이다. 듀오가 15일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진행하는 ‘Whisper of Love’ 미팅파티는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듀오 관계자는 “7월에도 계속되는 문화이벤트가 무더위로 지친 미혼남녀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길 바란다”며 “아울러 문화 이벤트는 솔로 남녀에게 인연을 찾아주고 커플들은 이색데이트를 즐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