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돌풍 잇는다…‘아이러브잇!’ CBT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608010004132

글자크기

닫기

김민석 기자

승인 : 2017. 06. 08. 11:03

파티게임즈_아이러브잇! 2차 CBT 성료
파티게임즈는 포도스튜디오가 개발한 3D 스타일링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잇!’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아이러브잇!의 2차 CBT에서는 게임 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이뤄졌다.

아이러브잇!은 최초로 선보이는 3D 그래픽의 스타일링 게임인 만큼 여성 이용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CBT 참가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6%가 여성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15세에서 24세 미만 여성이 48%를 차지하는 등 젊은 여성 층의 호응도가 높았다.

남성 캐릭터 콘텐츠가 추가된 후 공식 카페에 다양한 스타일링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남성 캐릭터 스타일링에 대한 여성 이용자 층의 반응도 뜨거웠다. 또한 게임이 정식 오픈되면 플레이 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81%가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한편 아이러브잇!은 3D 그래픽을 채용한 최초의 스타일링 게임이다. 여성과 남성으로 구분된 자신의 캐릭터를 패션 아이템을 이용해 스타일링하고, 패션쇼 런웨이에 나가 NPC(Non Player Character), 이용자 등과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인 ‘월드투어’, 실제 배경과 캐릭터를 합성할 수 있는 ‘화보’,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김민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