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화목한 다둥이·3만5000번째 성혼 커플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403010000811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4. 03. 09:59

듀오, 제6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개최
다둥이 가족 행복수기 사연 선정, 400만원 지원금 수여
다둥이1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제6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3일 ‘제6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은 부부의 날인 5월 21일이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기념하는 듀오의 프로젝트다. 듀오는 셋 이상의 자녀를 가진 부부에게 가족사랑 지원금 증정 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복 수기 공모전은 오는 26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다자녀 가정을 이룬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추천도 가능하다. 추억을 담은 다둥이 가족사진과 함께 사연을 보내면 된다.

듀오는 행복수기 공모전에 접수된 사연 중 3편을 선정해 300만원의 가족사랑 지원금을 제공한다. 선정된 세 쌍의 부부는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모범 가족으로 남는다.
다둥이 가족을 추천한 지인을 위한 상품도 있다. 듀오는 추천 사연 가운데 10편을 골라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5월 17일 진행될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사에선 행복수기 공모전 수상식과 듀오로 인연을 맺은 3만5000번째 성혼 회원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듀오는 해당 커플을 본사로 초청해 ‘참사랑 실천 가족’ 인증 표창장을 수여한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화목한 가정을 이룬 가족과 부부로서 삶을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길 바란다”며 “듀오가 친결혼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행복 수기 공모전·‘청춘의 사랑’을 주제로 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 등이 결혼 기피·출산율 저하 문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경 듀오 대표
박수경 듀오 대표./사진=듀오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