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역북 우남퍼스트빌은 총 914가구 2개 단지 13개 동,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다. 전량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이하 물량이며 주택형별 세대수는 △67㎡ 541가구 △72㎡ 170가구 △84㎡ 203가구다.
분양 전환 임대 아파트지만 10년 동안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임대주택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임대기간 절반이 경과하면 임대인과 임차인이 합의 하에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최초 중대형 분양아파트로 설계되었으나 분양성 및 지역특성을 고려해 우남건설에서 임대아파트로 계획을 변경해 진행는 사업이다.
전 세대 남서향과 남동향으로 배치해 일조권을 극대화 했고, 전용 67~72㎡(구 20평대)까지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Bay) 구조로 설계했다.
단지 인근으로 용인 행정타운과 용인세브란스병원 위치하며, 용인초등학교, 용인중학교, 용인고등학교가 근거리에 있어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교통편으로는 용인경전철 김량장역이 500m내 위치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영동고속도로 용인IC와 45번 국도를 이용해 서울과 인근 수원, 화성, 용인기흥, 동백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광역버스를 이용해서는 강남권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우남건설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위치한 처인구 역북동 일대는 최근 7년 동안 임대아파트는 물론 소형평형이 공급이 없었다”며 “900가구에 이르는 대단지에다가 민간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란 점에서 ‘용인 역북 우남퍼스트빌’ 공급에 대해 지역 수요자들의 큰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우남건설은 용인시청 근처에 분양홍보관을 열어 사전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에서는 임대아파트에 대한 장점 및 청약·계약절차 그리고 역북 우남퍼스트빌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문의 1588-8034)